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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 함안군,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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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3-03-14 1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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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군,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 실시

  

전문가가 담당관, 국별, 사업소, 직속기관, 읍‧면 모둠별로 방문해 소그룹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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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안군은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행정 수요에 발맞춰 민원현장을 벗어나기 힘든 민원 응대 직원을 위한 교육을 실시해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하고자 이달 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500여 명의 공무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맞춤형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민원 현장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즉각적인 개선을 통해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친절행정서비스를 정착시키고자 마련됐다. 


 기존의 집합식·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모둠별로 총 11회에 걸쳐 현장 중심의 찾아가는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화친절도 향상위한 대응기법 △대민서비스위한 대화기법 △군민과의 소통을 위한 마인드 제고 등 다양한 민원에 대한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을 하는 것이 목적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친절교육은 전문가가 현장을 방문하여 개인별로 맞춤형 코칭을 실시한 것”이라며 “군민만족과 대응능력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군은 군민이 편리하고 효율적인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운영, 전화친절도 만족도조사, 민원 취약계층을 위한 편의 제공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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