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산림조합장 안상주 후보 출마의 변 > 함안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고 함안군 산림조합장 안상주 후보 출마의 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3-02-28 20:43

본문

함안군 산림조합장 안상주 후보 출마의 변


ef368559153ee6022dcd13a68de35ce2_1677584573_6107.gif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희망으로 가득 찬 계묘년 새해를 맞은 지 벌써 두 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함안군 산림조합은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지난 한 해도 모든 사업들을 성실히 추진하고 잘 마무리하여 흑자 결산으로 마감하였습니다. 


또한, 지난 한 해 우리 조합의 직원들은 조합의 발전과 산주님. 임업인님, 조합원님들의 권익을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장관상 2명, 도지사상 1명, 회장상 1명, 지도 수기 우수상 1명 등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임업경영 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조합으로 선정되는 기쁨을 맞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 조합원님들을 비롯 산주님과 임업인님, 그리고 직원들이 모두 힘을 모아 노력해 왔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저 안상주는 우리조합을 선진 우수조합으로 육성하기 위하여 조합장으로서 책무와 사명감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우리 조합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우리 조합원님들과 함께 희망과 미래가 있는 “선진 우수조합”으로 나아가기 위해 처음 그대로의 마음으로 혼신을 다하고자 합니다.


 지난 4년간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조합, 한 단계 더 높은 우리 조합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아울러 조합 특화사업을 우리조합의 주력 사업으로 정착시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해낼 것이며 또한, 조합 자립기반을 조성하여 조합원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저 안상주는 국·내외 경제가 아무리 어렵다 하더라도 우리 조합만의 비전을 내세우며 한 단계 더 높이 도약하는 산림조합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봉사를 하고자 합니다.


또한, 우리 조합의 숙원사업이었던 특화사업을 잘 마무리하여 정상적인 운영으로 조합 자립기반에 이바지할 것입니다. 


특히, 산림정책의 최우선 고객인 산주, 임업인, 조합원께서 안심하고 산림경영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그동안 신뢰와 지지를 보내주신 조합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조합원 여러분들의 더 큰 신뢰를 바탕으로 조합원님들께 사랑받을 수 있는 조합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안뉴스 (hamannews@naver.com)
저작권자(c) 함안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고

함안뉴스 목록
함안뉴스
게시물 검색


  • (주)함안뉴스   등록번호:경남 다 0137   대표이사 발행인:조용찬   편집인 편집국장:손성경
  • 주소:경남 함안군 가야읍 중앙남3길 30   전화:055-584-0033~4   팩스:055-584-0035   이메일:hamannews@naver.com
  • 함안뉴스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Copyright by hama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