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근제 함안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이뤄 > 함안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정치 조근제 함안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이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2-05-18 01:32

본문

조근제 함안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이뤄

 

분야별 공약으로 향후 4년 동안 이끌어 나갈 함안군정 정책방향 제시

 

더욱 힘 있고 강한 재선군수로 함안의 재도약 반드시 이루어 내겠다

 

3eb93003daf53b645ec2c3788f83b3ea_1652805138_9052.jpg

오는 6·1 지방선거에 함안군수로 출마하는 국민의힘 조근제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3일 오후 1시 가야읍 SK 텔레콤 2층 선거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조해진 국회의원을 비롯해 경남도의원 제 1선거구 조영제 후보, 2선거구 조인제 후보와 함안군의회 의원 가선거구의 이만호, 조용국, 이관맹 후보, 나선거구의 조만제, 박용순 후보, 다선거구의 황철용, 곽세훈 후보, 비례대표 안말남 후보와 지지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개소식에는 많은 지역민들의 관심과 축하 속에서 입추의 여지없이 북적이는 활기찬 모습을 보였으며, 다수는 입장을 하지 못한 채 사무소 밖에서 조근제 후보의 연설을 듣기도 했다.

 

축사에 나선 조해진 의원은 능력이 검증된 조근제 후보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함안의 발전을 앞당기자면서“(자신도) 오랫동안 협력해 온 조근제 후보와 발맞추어 중앙에서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연단에 선 조근제 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를 축하하는 수많은 지역민의 지지와 격려에 거듭 감사의 인사를 하며 압승으로 보답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조후보는 지난 4년간의 군정성과를 보고한 후 향후 4년간 함안군정의 나아갈 방향과 미래청사진을 제시했다.

 

특히, 일자리 창출과 지역산업발전, 인구유입 등 우리 함안군의 발전과 전환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미래가치산업과 미래먹거리 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조근제 후보는 지역의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보다 나은 삶을 위한 복지 확대와 어르신 생활안정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쾌적하고 안전한 함안을 위한 도시건설과 선진농업으로 잘사는 미래 농촌 건설을 이룰 것이며 또한, 지역을 보다 가깝게 묶어줄 교통편의를 제공하고 양질의 젊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업정책 강화와 함안의 미래를 위한 교육정책 등에 매진 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조근제 후보는 7대 분야 64개 세부공약을 제시한데 이어 추가공약으로 삼칠권역 동북아 물류플랫폼 유치 칠원읍 자이, 벽산 아파트 주변 공영주차장 조기 건립 가야권역 응급실 갖춘 종합병원 건립 등을 발표했다.

 

또한, 분야별 공약으로 향후 4년 동안 함안군정을 이끌어나갈 정책방향을 제시했다.

 

7대 분야는 인구·청년·일자리 (함안에서 미래를 찾다) 출산·육아·복지·교육(군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 함안) 역사·문화·체육·관광(일상과 함께하는 문화·체육·관광도시 함안) 도시·건설(쾌적하고 안전한 함안을 만들겠습니다) 도로·교통(교통의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지역경제·산업(신성장산업 육성으로 미래산업의 경쟁력확보) 농업·농촌(선진농업으로 잘사는 미래 농촌 건설) 등이다.

 

조근제 후보는지난 4년 동안의 군정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힘 있고 강한 재선군수로서 함안의 재도약과변화하는 위대한 함안을 반드시 만들겠다힘 있는 군수, 강한 군수가 되어 더욱 발전하는 함안, 더욱 위대한 함안을 건설할 수 있도록 군민여러분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함안뉴스 (hamannews@naver.com)
저작권자(c) 함안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전체

함안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 (주)함안뉴스   등록번호:경남 다 0137   대표이사 발행인:조용찬   편집인 편집국장:손성경
  • 주소:경남 함안군 가야읍 중앙남3길 30   전화:055-584-0033~4   팩스:055-584-0035   이메일:hamannews@naver.com
  • 함안뉴스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Copyright by hama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