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의회 제1선거구, 국민의힘 조영제 후보 개소식 열어 > 함안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정치 경남도의회 제1선거구, 국민의힘 조영제 후보 개소식 열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2-05-18 01:26

본문

경남도의회 제1선거구, 국민의힘 조영제 후보 개소식 열어

 

지역구의원으로 재선 도전, “함안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 쏟겠다

 

3eb93003daf53b645ec2c3788f83b3ea_1652804795_3281.jpg

국민의힘 경남도의회 제1선거구 조영제 후보가 지난 13일 오전 11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필승을 다졌다

 

'공감캠프 방문의 날'로 정한 이날 개소식에는 조해진 국회의원을 비롯 경남도의회 김하용 의장, 조용덕 전의원, 이병찬 전 함안군 노인회장, 국민의힘 군의원 후보, 당원 및 지지자 100여명이 참석해 조영제 후보자에 대한 격려와 힘을 보탰다.

 

조영제 후보는 연설 전에 아내와 함께 큰절을 올리면서 인사말을 시작했다.

 

조 후보는 "지역에서 봉사하는 일꾼이 되기 위해 오랫동안 준비와 노력을 해왔다"면서 고향인 함안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 쏟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항상 낮은 자세로 지역민을 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역민의 손과 발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면서 지역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조영제 후보는 이날 함안 제 1선거구인 가야읍, 군북면, 법수면, 함안면, 여항면 등 5개 읍·면별 맞춤 공약을 제시했다.

 

그는 도시재생 뉴딜사업(말산리 일원) 추진 반려동물 종합테마파크 추진 성장거점 산업단지 조성 함안곶감 경쟁력 강화 여항 봉성저수지 관광지 조성 축사악취개선 환경 조성 함안낙화놀이 국가무형문화재 지정 자연생태늪(질날늪) 조성 지역관광자원(악양둑방, 강주해바라기) 소득화 첨단 시설원예단지 육성 마늘·양파 수급안정 저장유통시설 설치 등을 주요사업으로 확정했으며, 5개 읍·면 공통 사항으로는 농업인수당 30만원에서 60만원으로 증액 지급 추진을 공약했다.

 

조영제 후보는 공약 이행은 물론 지역의 국회의원은 물론 군수와 협력하여 함안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현 경남도의원(비례)인 조영제 후보는 중앙초와 함안중, 함안고, 경남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하고 마산대학교 외래교수를 역임했으며, 고향 함안에서 지역구 의원으로 재선에 도전한다.

 

 



함안뉴스 (hamannews@naver.com)
저작권자(c) 함안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전체

함안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 (주)함안뉴스   등록번호:경남 다 0137   대표이사 발행인:조용찬   편집인 편집국장:손성경
  • 주소:경남 함안군 가야읍 중앙남3길 30   전화:055-584-0033~4   팩스:055-584-0035   이메일:hamannews@naver.com
  • 함안뉴스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Copyright by hamannews.kr